자유게시판

탐정들의 영업비밀 65회 '무정자증 변호사 남편과 임신한 아내', '40년 전 헤어진 엄마의 친딸 은총이를 찾아주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03 02:46

본문

편성정보 : 채널A 방송정보 : 탐정들의 영업비밀 (월요일 예능 · 15세이상) 시청률 : 최신 06.09. 2.2% · 최고 12.30. 3.3% 회차정보 : 65회 방송시간 : 2025년 6월 16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출연진 : 데프콘, 유인나, 김풍, 남성태 소개 : 홈스, 코난처럼 대한민국에도 탐정이 있다? 집계된 탐정 수만 약 2만 명! 베일에 싸여있던 탐정들의 영업비밀 공개

6월 16일에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65회에서는 '무정자증 변호사 남편과 임신한 아내', '40년 전 헤어진 엄마의 친딸 은총이를 찾아주세요'는 사연을 소개해 드립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의 '사건 수첩'에서는 "무정자증인데 아내가 임신을 했다"라는 고민을 가진 남성이 등장합니다.

이에 일일 탐정 강다니엘이 합류한 '탐정들의 영업비밀' 스튜디오에서는 "의사의 오진이다", "와이프의 불륜이다"로 나뉘어 치열한 진실 공방전이 벌어지기도 하는데요.

이런 가운데 아내의 행적을 쫓던 탐정단은 그녀가 일주일에 한 번 해바라기 센터(성폭력, 가정폭력 등의 피해를 입은 여성과 아동을 위한 기관)에 방문하고 있다는 중요한 사실을 알아냅니다.

남편의 추궁에 아내는 결국 "성폭행을 당해 임신을 했다"라고 털어놓는데요.

아내는 "생일날 파트너들과 클럽에서 파티를 했고, 그때 우연히 합석하게 된 남자 중 한 명에게 술에 취해 성폭행을 당한 것"이라며 눈물을 흘립니다.

그런데 탐정단은 아내의 SNS 게시물에 달린 친구들의 댓글에 의심을 품는데요.

그리고 실제로 만난 아내의 친구로부터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무정자증 변호사 남편과 임신한 아내의 숨겨진 진실, 그 전말은 '탐정들의 영업비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한 모녀가 가슴 절절한 사연을 들고 찾아오는데요.

의뢰인의 딸은 40년 전 헤어진 '엄마의 친딸'을 찾아달라는 뜻밖의 이야기를 꺼냅니다.

알고 보니 의뢰인은 젊은 시절 불우한 환경 탓에 도망치듯 친정을 빠져나와 당시 연인이었던 남자와 동거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중 새 생명이 찾아와 결혼 날짜까지 잡고 행복한 날들을 꿈꿨다고 합니다. 그런데 결혼식을 앞당기는 문제로 남자의 집안과 마찰이 생겼고, 아이 아빠와도 갈등이 깊어졌는데요. 결국 아이 아빠는 "아이를 지우라"는 말만 남기고 떠나버렸다고 합니다.

임신한 몸으로 혼자 남겨진 의뢰인은 친정도, 남편도 없이 홀로 딸을 출산했습니다.

이후 딸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갓난 아이를 돌보며 생계를 이어가기는 녹록지 않았습니다.

의뢰인에 따르면 당시 딸의 큰아버지, 즉 전 연인의 형님은 젊을 때 몸을 다쳐 자식을 낳을 수 없게 됐습니다.

의뢰인은 자식이 없는 큰아버지가 혈연인 만큼 사랑으로 키워주리라 믿고 돌이 갓 지난 딸을 입양 보냈습니다.
그리고 자신은 두 자녀를 홀로 키우던 현재의 남편과 결혼했습니다. 그런데 몇 년 뒤 의뢰인은 동네 옷 가게에서 입양 보낸 딸과 나이도 같고, 생김새도 꼭 닮은 한 여자아이를 발견했다고 털어놨습니다.

게다가 그 아이도 입양아였는데, 살던 동네마저 딸의 큰아버지가 살던 곳과 같았다고 하는데요. 큰아버지가 딸을 재입양 보냈을 수도 있다는 가능성에 '탐정들의 영업비밀' 스튜디오는 혼란과 안타까움에 휩싸입니다.
과연 딸과 꼭 닮은 옷 가게 입양아의 진실은 무엇이고, 의뢰인은 40년 만에 헤어진 딸을 만날 수 있을까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65회 '무정자증 변호사 남편과 임신한 아내', '40년 전 헤어진 엄마의 친딸 은총이를 찾아주세요'는 사연은 2025년 6월 16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출처 : 채널A

대표번호031-243-8789